자주하시는 질문 | 어반더슈즈
구매 전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닫기 오늘하루안보기

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시 언제 입금확인이 되나요?

    A.

    영업일 기준으로 입금해주신 당일 또는 시간이 늦었을 경우 다음날 까지 확인됩니다.


    상태가 주문 >> 준비 변경되면 입금 확인 및 발주가 완료 된 경우 입니다 !!


    입금해주신 성함과 구매자 성함이 다를 경우 확인이 불가능하여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Q.

    상품 주문 후 입금확인이 되었습니다. 상품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결제 완료 후 공휴일 및 주말 제외 평균 10 ~ 14일 정도 소요되며

    국내 도착후에는 1 ~ 2일이내 배송됩니다.

    거래처의 피치못할 사정으로 출고가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지연될 경우 고객님에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3. Q.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

    A.

    어반더슈즈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상품가격에 해외배송비 일부(50%)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묶음배송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여러 켤레를 구매하셔도 배송비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해외배송이기때문에 제주도 등 산간도서 지역에 대한 추가요금은 없습니다.

    택배사는 우체국 EMS 특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4. 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출고 전 '상품 준비' 단계에서 교환 및 취소 가능 합니다.


    주문 확인 후 24시간 후에 바로 제작이 들어 가므로 주문 일자 24 시간 후 다른 상품 교환 및 환불건은 15000원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 및 교환 비용이 들어갑니다.


    배송중에는 환불 및 교환 절대 불가합니다.  

  5. Q.

    반품/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카카오톡으로 반품/교환 의사를 알려주시면 반품/교환 진행 절차 도와드립니다.


  6. Q.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상품인가요?

    A.

    반품/교환은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까지만 접수 가능하며

    개인적인 사유가 있더라도 불가능합니다.

    상품 착용/세탁 등 상품 훼손이 된 경우 불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문의 또는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7. Q.

    반품/교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해외배송이기에 무게별로 상이하지만 평균 왕복비용으로 약 7만원이 소요됩니다.

    배송비를 상품과 동봉해주실 경우 분실 위험이 있어 계좌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8. Q.

    반품/교환 상품을 보냈는데 언제 처리 되나요?

    A.

    상품 발송 후 해외 영업장으로 전달 되는데 약 10 ~ 14일 정도 소요되며

    전달후 검수까지 1~2일정도 소요됩니다.

    반품의 경우 바로 처리가 가능하나 교환이실 경우 상품 재고와 관련하여

    검수후 재발송 10 ~ 14일 정도 더 소요됩니다.

  9. Q.

    어떤 사이즈를 구매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A.

    제작 상품 이다 보니 OG와 사이즈감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 사이즈감을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카톡 상담으로 문의주세요 :)


    여성 기준은 발볼, 발등이 없으신 경우 정사이즈 


    남성 기준은 발볼, 발등이 있으시면 5~10 크게 추천드립니다. 


    남성 분들은 발볼, 발등이 없으셔도 5 사이즈 크게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모든 사이즈들은 제작상품이다 보니 조금은 넉넉하게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0. Q.주문서와 입금자명이 달라요.

    A.

    결제시 기재해주신 성함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입금자명을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주문서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문의 주시면 확인 해드리겠습니다.

  11. Q.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되나요?

    A.

    품절된 상품의 경우 거래처의 사입 일정 등에 따라 다르기에 언제 재입고되는지 확신드릴 수 없습니다.